 |
|
|
 |
|
 |
|
● 일반적으로 파일이 위험하다고 다운로드를 차단하는 것은 크롬 설정에서 세이프 브라우징을 사용 중지하면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해결됩니다.
따라서 아래의 단계에 따라 크롬에서 세이프 브라우징을 비활성화해보세요.
1.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세 개의 수직 점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 정보 및 보안을 클릭하십시오.
3. 세이프 브라우징을 비활성화하려면 보호 안 함을 선택합니다.
● 그래도, 보안에서 차단하면 바이러스(알약,디펜더등)프로그램에서 실시간검사를 잠시 꺼두신후 다운로드바랍니다.
바이러스로 오인하는 이유는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압축기법을 사용해서 그러는 것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
|
|
● 파일 다운로드가 잘 안되는 경우에는 Window Defender / 알약 /v3등에서 실시간 감시를 잠시 끄신후에 다운로드해주세요.
|
● 설치후 Window Defender 설정방법 - 클릭
|
● 설치후 알약/v3등 사용자 설정방법 - 클릭
|
|
|
|

프로그램 설치파일입니다.압축해제후 setup.exe를 실행해주세요.
구글크롬에서 다운로드 권장합니다.
로그인 아이디는 입찰프로그램의 회원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
|
 |
|
1.프로그램 설치/로그인 |
|
본 프로그램은 네이버 API를 사용하여 입찰을 편리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입찰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순위에 입찰을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며, 광고비누수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위 링크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하신후 바탕화면의 DS_Naver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때 자사 오픈마켓 프로그램 사용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사용요금에 따라 최고 200개의 광고까지 지원됩니다.
|
|
 |
1)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아래그림 참조) |
맨먼저 로그인을 실행합니다. |
|
 |
|
|
 |
2) 기본 환경설정(아래그림 참조)
|
- ① 컴퓨터 시작시 자동실행 : 컴퓨터가 부팅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② 프로그램 시작시 자동로그인 : 프로그램 실행하면 자동으로 로그인을 실행합니다.
- ③ 예약시간에 자동으로 입찰실행 : 설정한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입찰을 업데이트합니다. 메인창의 오른쪽 위의 입찰시작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 ④ API 설정 : API 입력값들을 네이버검색 광고관리를 참고하여 입력합니다.
|

|
네이버검색 광고관리 사이트에 접속후
도구 -> API 사용관리로 이동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별표 표시된 3가지를 프로그램에 입력후 사용가능합니다.
|
 |
|
|
|
 |
3) 메인창 조작방법(아래그림 참조) |
- 광고동기화 : 네이버의 광고들을 복사한후 광고집행/편집관리가 가능합니다.
API연결 설정후 제일 먼저 해주어야 할 작업입니다.
네이버와 동기화할 광고를 클릭한후 저장하면 메인창에 세팅됩니다.
동기화 작업후에는 각 그룹을 왼쪽에서 선택한후 오른쪽 목록창에서 제한가와 입찰단위 희망순위등을 세밀히 조절해 주세요.
|

|
- ① 카테고리창 : 존재하는 카테고리(캠페인/그룹)을 선택하는 창입니다.
|
- ② 그룹정보/편집창 : 그룹을 클릭하면 해당목록이 아래 목록창에 나타납니다.
|
- ③ 목록정보/편집창 : 해당그룹의 상품목록이 보여집니다.
|
- ④ 정보창 : 현재 접속한 클라이언트의 정보를 간략히 보여줍니다.
|
- ⑤ 광고동기화 : 바로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 ⑥ 입찰시작버튼 : 클릭하면 입찰이 진행됩니다. 상단타이틀부분에 다음 입찰시간이 표시됩니다. 입찰간격은 환경설정에서 변경가능합니다.
|
- ⑦ 불러오기 : 왼쪽에서 기간별이나 시간별로 목록의 통계값을 다시 불러올때 사용합니다. (입찰시 참고용으로 목록에 보여집니다.)
|
- ⑧ 입찰정보 : 입찰이 진행되면 입찰정보창에 입찰된 결과가 간략하게 표시되며, 삭제를 눌러 정리할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로그파일에 날짜별로 자동저장됩니다.
|
- ⑨ 업데이트버튼 : 입찰시간에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입찰을 원할때 사용합니다.
|
|
 |
|
|
|
 |
4) 캠페인창 영역(아래그림 참조) |
 |
- ① 캠페인/그룹 보이기/감추기.
클릭이 체크되면 창이 보여집니다.
캠페인창은 평소에 숨기고, 그룹창은 항시 보이기 해주시는게 관리에 용이합니다.
- ② 기간설정.
기간설정을 변경하고자 하는 캠페인을 목록에서 먼저 클릭해서 선택해 줍니다.
클릭하면 기간설정 창이 실행됩니다.
노출을 원하는 기간을 설정합니다.
| - ③ 파란색 부분은 클릭후 편집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ON/OFF-설정 변경가능(변경후 몇분내로 입찰에 적용됩니다).
캠페인명 변경가능-클릭후 변경.
하루예산 변경가능-클릭후 변경.
.
|
|
|
|
 |
5) 그룹창 영역(아래그림 참조) |
 |
- ① 파란색 부분은 클릭후 편집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ON/OFF-설정 변경가능(변경후 몇분내로 입찰에 적용됩니다).
그룹명 변경가능-클릭후 변경.
지역/시간/매체 설정-버튼클릭후 변경.
기본입찰가,하루예산-클릭후 변경가능(숫자만 가능).
.
|
- ② 지역 노출설정을 관리하는 창입니다.
설정하면 해당지역만 광고가 노출되는 기능입니다.
| .
|
- ③ 요일/시간 노출설정을 관리하는 창입니다
각 요일에 따른 시간별 입찰 노출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모두적용을 누르면 다른 요일에도 복사되는 기능입니다.
| .
|
- ④ PC/MOBILE 노출설정을 관리하는 창입니다
모든매체 : PC/MOBILE 매체 모두에서 상품 노출
PC : PC에서만 상품 노출
MOBILE : MOBILE에서만 상품 노출
| .
|
|
|
|
 |
6) 목록창 영역(아래그림 참조) |
 |
- ※ 각 칼럼 설명
순서
ON/OFF-클릭하면 변경됩니다.
상태-현재의 입찰가능여부를 표시합니다.
키워드
현재노출순위-현재 파워링크 입찰순위를 표시합니다.
진입최소가-순위에 진입할수있는 입찰최소가를 표시합니다.파워링크:(PC:15개,Mobile:5개) 쇼핑검색:(PC:2개,Mobile:7개)
현재입찰가-현재 입찰가격을 표시합니다.
클릭수/노출수-한달동안의 통계
평균비용/총비용-한달동안의 통계
노출가능갯수
입찰단위
제한가-제한가이상은 입찰이 제한됩니다.
희망순위-희망하는 입찰순위를 설정합니다. 순위가 높아도 제한가에 걸리면 순위는 떨어집니다. 제한가에 도달하면 빨간색으로 표시.
| - ① 파란부분은 클릭하여 직접 값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ON/OFF-설정 변경가능.
현재입찰가,입찰단위,제한가,희망순위-클릭후 변경가능(숫자만 가능).
| - ② 타이틀영역을 클릭하면 소트기능이 있습니다.
정렬가능 칼럼 - ON/OFF,상태,키워드,현재노출순위,진입최소가,현재입찰가,노출가능갯수,입찰단위,제한가,희망순위
한번 누를때마다 오름차순/내림차순이 작동합니다.
| .
|
- ③ 일괄변경
입찰가/제한가/입찰단위/희망순위를 일괄 변경가능합니다.
현재 불러와진 그룹의 목록만 변경됩니다.
| .
|
- ④ 노출 통계정보
원하는 목록을 먼저 선택후에 노출통계 버튼을 실행하시면 작동합니다.
기간별 노출내역을 보여줍니다.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노출내역을 확안하여 광고관리에 활용하세요.
원하는 시간검색은 최근 7일까지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
|
- ⑤ 입찰가정보
원하는 목록을 먼저 선택후에 입찰가정보 버튼을 실행하시면 작동합니다.
최근 28일까지의 입찰내역 정보를 보여줍니다.
PC/Mobile별로 지난 순위별 입찰내역을 참고하여 입찰이 진행됩니다.
| .
|
- ⑥ 마우스 우클릭으로 기타관리
원하는 목록에서 마우스 우측을 클릭하면 기타관리 팝업됩니다.
키워드삭제/OFF변경/노출통계/상품페이지로 이동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 .
|
- ⑦ +광고
파워링크/쇼핑검색의 광고상품을 추가하는 기능입니다.
파워링크:원하는 그룹을 왼쪽 카테고리에서 선택후 +광고를 누르면 창이 실행됩니다.
쇼핑검색:원하는 그룹을 왼쪽 카테고리에서 선택후 +광고를 누르면 창이 실행됩니다.
검색후에 나타난 목록중 추가를 눌러서 저장하면 됩니다.
| .
|
.
|
- ⑦ 검색량통계
파워링크에서 지원하는 월간 검색량의 통계치입니다.
| .
|
|
|
|
 |
-※ 읽어주세요.
· 프로그램 다운로드시에는 엣지브라우저대신에 구글크롬으로 다운하시면 다른 설정없이 파일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동기화 작업후에는 제한가와 입찰단위 희망순위등을 세밀히 조절해 주세요.
· 정해진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입찰을 실행합니다.
· 입찰상품이 제한가상한에 걸리지 않도록 조정해 주세요.
· 한 그룹에 너무 많은 광고상품이 존재하면 부하로 인해 속도저하가 생길수 있으니 그룹을 여러개로 나누어 광고상품을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한 그룹에 50개 미만의 상품으로 관리바랍니다.
· 프로그램을 종료해도 입찰은 이루어지지만, 현상황에 맞는 순위 업데이트를 원하시면 켜 놓으시면 됩니다.
· 원하는 입찰이 이루어지려면 프로그램이 실행상태여야 하며, 다른 작업시나 평소에는 최소화버튼으로 숨겨주세요. (창을 최소화해도 입찰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로 실행됩니다.)
· 그룹을 OFF하면 하위 광고들도 OFF가 되나, 적용되기까지 몇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입찰내역은 c:\program files(x86)\DS_Naver\log폴더에 날짜별로 저장됩니다.
· 메인창의 최상단을 더블클릭하면 창이 최대화되며, 메인창의 끝을 마우스로 끌어서 창의 크기도 조절가능합니다.
· 메인창의 최상단을 마우스로 끌어 프로그램의 위치를 이동 가능합니다.
· 캠페인추가/그룹추가는 Naver의 검색광고 관리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이미지들은 Naver의 검색광고 관리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지원하지 않는 기능은 추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
|

· 프로그램 다운로드시에는 구글크롬으로 접속하시면 기타 설정없이 파일다운로드/설치 가능합니다. |
|
|
현재 회원가입은 지원되지 않으며 자사 오픈마켓 입찰프로그램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