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으로 파일이 위험하다고 다운로드를 차단하는 것은 크롬 설정에서 세이프 브라우징을 사용 중지하면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해결됩니다.
따라서 아래의 단계에 따라 크롬에서 세이프 브라우징을 비활성화해보세요.
1.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세 개의 수직 점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 정보 및 보안을 클릭하십시오.
3. 세이프 브라우징을 비활성화하려면 보호 안 함을 선택합니다.

● 그래도, 보안에서 차단하면 바이러스(알약,디펜더등)프로그램에서 실시간검사를 잠시 꺼두신후 다운로드바랍니다.
바이러스로 오인하는 이유는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압축기법을 사용해서 그러는 것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파일 다운로드가 잘 안되는 경우에는 Window Defender / 알약 /v3등에서 실시간 감시를 잠시 끄신후에 다운로드해주세요.
● 설치후 Window Defender 설정방법 - 클릭
● 설치후 알약/v3등 사용자 설정방법 - 클릭

프로그램 설치파일입니다.압축해제후 setup.exe를 실행해주세요.
구글크롬에서 다운로드 권장합니다.
로그인 아이디는 입찰프로그램의 회원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1.프로그램 설치/로그인
 
  본 프로그램은 네이버 API를 사용하여 입찰을 편리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입찰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순위에 입찰을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며, 광고비누수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위 링크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하신후 바탕화면의 DS_Naver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때 자사 오픈마켓 프로그램 사용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사용요금에 따라 최고 200개의 광고까지 지원됩니다.
 
1)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아래그림 참조)
  맨먼저 로그인을 실행합니다.
 
 
 
2) 기본 환경설정(아래그림 참조)
  - ① 컴퓨터 시작시 자동실행 : 컴퓨터가 부팅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② 프로그램 시작시 자동로그인 : 프로그램 실행하면 자동으로 로그인을 실행합니다.
  - ③ 예약시간에 자동으로 입찰실행 : 설정한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입찰을 업데이트합니다. 메인창의 오른쪽 위의 입찰시작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 ④ API 설정 : API 입력값들을 네이버검색 광고관리를 참고하여 입력합니다.




    네이버검색 광고관리 사이트에 접속후 도구 -> API 사용관리로 이동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별표 표시된 3가지를 프로그램에 입력후 사용가능합니다.

 
 
 
3) 메인창 조작방법(아래그림 참조)
  
- 광고동기화 :
네이버의 광고들을 복사한후 광고집행/편집관리가 가능합니다.
           API연결 설정후 제일 먼저 해주어야 할 작업입니다.
           네이버와 동기화할 광고를 클릭한후 저장하면 메인창에 세팅됩니다.

           동기화 작업후에는 각 그룹을 왼쪽에서 선택한후 오른쪽 목록창에서 제한가와 입찰단위 희망순위등을 세밀히 조절해 주세요.



  
- ① 카테고리창 :
존재하는 카테고리(캠페인/그룹)을 선택하는 창입니다.
  
- ② 그룹정보/편집창 :
그룹을 클릭하면 해당목록이 아래 목록창에 나타납니다.
  
- ③ 목록정보/편집창 :
해당그룹의 상품목록이 보여집니다.
  
- ④ 정보창 :
현재 접속한 클라이언트의 정보를 간략히 보여줍니다.
  
- ⑤ 광고동기화 :
바로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⑥ 입찰시작버튼 :
클릭하면 입찰이 진행됩니다. 상단타이틀부분에 다음 입찰시간이 표시됩니다. 입찰간격은 환경설정에서 변경가능합니다.
  
- ⑦ 불러오기 :
왼쪽에서 기간별이나 시간별로 목록의 통계값을 다시 불러올때 사용합니다. (입찰시 참고용으로 목록에 보여집니다.)
  
- ⑧ 입찰정보 :
입찰이 진행되면 입찰정보창에 입찰된 결과가 간략하게 표시되며, 삭제를 눌러 정리할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로그파일에 날짜별로 자동저장됩니다.
  
- ⑨ 업데이트버튼 :
입찰시간에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입찰을 원할때 사용합니다.

 
 
 
4) 캠페인창 영역(아래그림 참조)
  
- ① 캠페인/그룹 보이기/감추기.
           클릭이 체크되면 창이 보여집니다.
           캠페인창은 평소에 숨기고, 그룹창은 항시 보이기 해주시는게 관리에 용이합니다.
  
- ② 기간설정.

           기간설정을 변경하고자 하는 캠페인을 목록에서 먼저 클릭해서 선택해 줍니다.
           클릭하면 기간설정 창이 실행됩니다.
           노출을 원하는 기간을 설정합니다.
  
- ③ 파란색 부분은 클릭후 편집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ON/OFF-설정 변경가능(변경후 몇분내로 입찰에 적용됩니다).
           캠페인명 변경가능-클릭후 변경.
           하루예산 변경가능-클릭후 변경.
.
 
 
 
5) 그룹창 영역(아래그림 참조)
  
- ① 파란색 부분은 클릭후 편집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ON/OFF-설정 변경가능(변경후 몇분내로 입찰에 적용됩니다).
           그룹명 변경가능-클릭후 변경.
           지역/시간/매체 설정-버튼클릭후 변경.
           기본입찰가,하루예산-클릭후 변경가능(숫자만 가능).
.
  
- ② 지역 노출설정을 관리하는 창입니다.

           설정하면 해당지역만 광고가 노출되는 기능입니다.
.
  
- ③ 요일/시간 노출설정을 관리하는 창입니다

           각 요일에 따른 시간별 입찰 노출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모두적용을 누르면 다른 요일에도 복사되는 기능입니다.
.
  
- ④ PC/MOBILE 노출설정을 관리하는 창입니다

           모든매체 : PC/MOBILE 매체 모두에서 상품 노출
           PC : PC에서만 상품 노출
           MOBILE : MOBILE에서만 상품 노출
.
 
 
 
6) 목록창 영역(아래그림 참조)
  
- ※ 각 칼럼 설명

           순서
           ON/OFF-클릭하면 변경됩니다.
           상태-현재의 입찰가능여부를 표시합니다.
           키워드
           현재노출순위-현재 파워링크 입찰순위를 표시합니다.
           진입최소가-순위에 진입할수있는 입찰최소가를 표시합니다.파워링크:(PC:15개,Mobile:5개) 쇼핑검색:(PC:2개,Mobile:7개)
           현재입찰가-현재 입찰가격을 표시합니다.
           클릭수/노출수-한달동안의 통계
           평균비용/총비용-한달동안의 통계
           노출가능갯수
           입찰단위
           제한가-제한가이상은 입찰이 제한됩니다.
           희망순위-희망하는 입찰순위를 설정합니다. 순위가 높아도 제한가에 걸리면 순위는 떨어집니다. 제한가에 도달하면 빨간색으로 표시.

  
- ① 파란부분은 클릭하여 직접 값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ON/OFF-설정 변경가능.
           현재입찰가,입찰단위,제한가,희망순위-클릭후 변경가능(숫자만 가능).
  
- ② 타이틀영역을 클릭하면 소트기능이 있습니다.

           정렬가능 칼럼 - ON/OFF,상태,키워드,현재노출순위,진입최소가,현재입찰가,노출가능갯수,입찰단위,제한가,희망순위
           한번 누를때마다 오름차순/내림차순이 작동합니다.
.
  
- ③ 일괄변경

           입찰가/제한가/입찰단위/희망순위를 일괄 변경가능합니다.
           현재 불러와진 그룹의 목록만 변경됩니다.
.
  
- ④ 노출 통계정보

           원하는 목록을 먼저 선택후에 노출통계 버튼을 실행하시면 작동합니다.
           기간별 노출내역을 보여줍니다.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노출내역을 확안하여 광고관리에 활용하세요.
           원하는 시간검색은 최근 7일까지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 ⑤ 입찰가정보

           원하는 목록을 먼저 선택후에 입찰가정보 버튼을 실행하시면 작동합니다.
           최근 28일까지의 입찰내역 정보를 보여줍니다.
           PC/Mobile별로 지난 순위별 입찰내역을 참고하여 입찰이 진행됩니다.
.
  
- ⑥ 마우스 우클릭으로 기타관리

           원하는 목록에서 마우스 우측을 클릭하면 기타관리 팝업됩니다.
           키워드삭제/OFF변경/노출통계/상품페이지로 이동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
  
- ⑦ +광고

           파워링크/쇼핑검색의 광고상품을 추가하는 기능입니다.
           파워링크:원하는 그룹을 왼쪽 카테고리에서 선택후 +광고를 누르면 창이 실행됩니다.
           쇼핑검색:원하는 그룹을 왼쪽 카테고리에서 선택후 +광고를 누르면 창이 실행됩니다.
           검색후에 나타난 목록중 추가를 눌러서 저장하면 됩니다.
.
.
  
- ⑦ 검색량통계

           파워링크에서 지원하는 월간 검색량의 통계치입니다.
.
 
 
 
  
-※ 읽어주세요.

        · 프로그램 다운로드시에는 엣지브라우저대신에 구글크롬으로 다운하시면 다른 설정없이 파일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동기화 작업후에는 제한가와 입찰단위 희망순위등을 세밀히 조절해 주세요.
        · 정해진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입찰을 실행합니다.
        · 입찰상품이 제한가상한에 걸리지 않도록 조정해 주세요.
        · 한 그룹에 너무 많은 광고상품이 존재하면 부하로 인해 속도저하가 생길수 있으니 그룹을 여러개로 나누어 광고상품을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한 그룹에 50개 미만의 상품으로 관리바랍니다.
        · 프로그램을 종료해도 입찰은 이루어지지만, 현상황에 맞는 순위 업데이트를 원하시면 켜 놓으시면 됩니다.
        · 원하는 입찰이 이루어지려면 프로그램이 실행상태여야 하며, 다른 작업시나 평소에는 최소화버튼으로 숨겨주세요. (창을 최소화해도 입찰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로 실행됩니다.)
        · 그룹을 OFF하면 하위 광고들도 OFF가 되나, 적용되기까지 몇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입찰내역은 c:\program files(x86)\DS_Naver\log폴더에 날짜별로 저장됩니다.
        · 메인창의 최상단을 더블클릭하면 창이 최대화되며, 메인창의 끝을 마우스로 끌어서 창의 크기도 조절가능합니다.
        · 메인창의 최상단을 마우스로 끌어 프로그램의 위치를 이동 가능합니다.
        · 캠페인추가/그룹추가는 Naver의 검색광고 관리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이미지들은 Naver의 검색광고 관리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지원하지 않는 기능은 추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 프로그램 다운로드시에는 구글크롬으로 접속하시면 기타 설정없이 파일다운로드/설치 가능합니다.



현재 회원가입은 지원되지 않으며 자사 오픈마켓 입찰프로그램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